1. 기업 약관의 동의
㈜사이버이메지네이션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. ㈜사이버이메지네이션의 컨텐츠는 회원 가입 약관에 동의하는 것을 조건으로 하여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. ㈜사이버이메지네이션의 가입 약관 내용은 수시로 변경 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 내용은 서비스 화면을 통해 공지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하며 ㈜사이버이메지네이션의 서비스 이용 약관은 ㈜사이버이메지네이션가 제공하는 모든 컨텐츠에 적용됩니다.
㈜사이버이메지네이션의 컨텐츠라 함은 ㈜사이버이메지네이션가 서비스 하는 모든 문자, 그래픽, 모든 종류의 파일, 소프트웨어를 말합니다.

2. ㈜사이버이메지네이션의 컨텐츠에 대한 저작권
㈜사이버이메지네이션에서 서비스 하는 모든 내용에 대한 저작권은 ㈜사이버이메지네이션에 있습니다. 이 모든 내용들은 지적재산권에 의해 보호 받으며 ㈜사이버이메지네이션의 사전 승인 없이 어떠한 경우도 대여, 배포, 판매 행위가 금지되어 있습니다.

3. ㈜사이버이메지네이션의 컨텐츠의 배포 및 인용
[컨 텐 츠]
㈜사이버이메지네이션의 컨텐츠 내용을 인용 또는 발췌, 복제, 변조, 양도, 출판, 전시, 수정하여 상업적인 목적으로 다수를 대상으로 배포하는 행위는 금지 되어 있습니다. 다만 비영리적인 목적을 위하여 사용하거나 ㈜사이버이메지네이션와 사전 협의 득한 후에는 그 내용의 인용이 가능하며, ㈜사이버이메지네이션와 컨텐츠 라이센스 계약을 한 업체들에 한해 ㈜사이버이메지네이션 컨텐츠의 배포를 허가하며 이런 경우에도 반드시 "㈜사이버이메지네이션"라는 출처를 밝혀야 합니다.
[프로그램]
웹포넌트 Trial 제품은 정식 제품을 구입하기 전에 일정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설치해 사용해 보기 위한 것으로 ㈜사이버이메지네이션 웹사이트에서만 다운로드 메뉴를 통하여 배포하고 있습니다. 개인 그리고 기업이나 단체는 ㈜사이버이메지네이션의 사전 승인 없이 일반 통신망, 인터넷에 등록하거나 CD 또는 기타 매체를 통해 제품 평가판을 배포할 수 없으며 기업이나 단체가 비영리적인 목적 또는 상업적인 목적으로 평가판을 사용, 배포하고자할 경우에는 반드시 ㈜사이버이메지네이션의 허락을 받아야 합니다.

4. 링크
㈜사이버이메지네이션의 사전 동의 없이 일부 내용을 발췌 또는 인용한 후 ㈜사이버이메지네이션의 특정 페이지로 링크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.
5. 제공받은 컨텐츠에 대한 책임
㈜사이버이메지네이션의 컨텐츠 중 ㈜사이버이메지네이션의 자체 컨텐츠가 아니고 별도로 제공처가 표기된 컨텐츠에 대해서는 모든 법적 책임이 내용을 제공한 제공처에 있으며 ㈜사이버이메지네이션는 해당 컨텐츠에 대한 법적 책임이 없습니다.
위에 허가된 것 이외의 방식으로 ㈜사이버이메지네이션의 컨텐츠를 이용하기 원한다면 컨텐츠 담당자[mng@cyber-i.com]에게 E-mail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